728x90

개요 :

이 백서에서는 Skype® for Business 2015-SfB (Lync® 2013) 를 배포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고 Microsoft Skype for Business 2015 (Lync 2013) 및 과제를 특별히 다루는 시리즈 1 부 Skype for Business 2015H.323 또는 SIP 표준 준수 화상 회의 시스템과 통합하는 솔루션입니다.  따라서 A / V 회의 및 응용 프로그램 공유에 사용되는 통신에 중점을 둡니다.

 

Skype for Business 2015를 배포하는 네 가지 주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서버를 나열하고 연결에 사용 된 프로토콜을 표시합니다.

 

이 기사와 다른 기사를 읽으면서 Skype for Business 2015는 모듈 식이며 모든 것을 다룰 수있는 솔루션이 없다는 것이 분명 해져야합니다.  대다수의 경우, 필요하지 않은 많은 중복 기능을 포함해야하므로 부적절하고 값 비싼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문서의 목적은 Skype for Business 2015의 개요를 제공하여 독자가 서버, 역할 및 기능을 이해할 수있게하고 따라서 특정 Skype에 실제로 필요한 것을 결정할 수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습니다. 비즈니스 2015 전개. 

A / V 회의 및 응용 프로그램 공유 및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이 H.323 시스템과 통합되는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고 Instant Messaging (IM) 및 Enterprise Voice에 필요한 구성 요소 및 역할에 대해서도 알아 봅니다.

 

이 문서에서 Lync, Skype, Skype for Business 및 SfB는 다른 언급이없는 한 모두 Skype for Business Server 2015를 의미합니다.이 보고서는 특별히 Skype for Business 2015를 기반으로합니다. Lync 2013은 이제 Skype for Business 2015 년경에는 일반적으로 Lync Server 2013과의 하위 호환이 가능합니다.

 Skype for Business에 대한 배경 및 코덱, 프로토콜, 절차 및 사용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보려면 아래 나열된 모든 서류를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History: 역사:

Microsoft Lync는 UC (Unified Communications)를위한 진화 된 제품입니다. 

초기 제품; Live Communications Server 2003, was only an Instant Messaging (IM) server. Live Communications Server 2003은 인스턴트 메시징 (IM) 서버였습니다. 

그런 다음 Live Communications Server와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그리고 Lync Server 2010과의 몇 가지 상호 작용을 통해 발전했습니다. 

PBX 대체 기능이 추가되었을 때.

그런 다음 화상 회의, 웹 및 오디오 회의, 소프트 폰 및 PBX 대체 및 / 또는 통합을 비롯하여 훨씬 많은 기능을 추가 한 Lync Server 2013으로 발전했습니다. 

이제 Microsoft는 Lync를 Skype for Business로 변경했습니다.

 

Overview of how Skype for Business 2015 can be deployed: Skype for Business 2015 배포 방법 개요 :

본질적으로 회사가 SfB 2015를 배포 할 수있는 네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On-Premise 온 - 프레미스 (On-Premise ) 모든 SfB 서버가 효과적으로 배치되고 사내에서 관리됩니다.
  • Hosted On-Premise와 비슷하게 호스팅 되지만 SfB 서버는 타사 서비스 공급자가 호스팅하고 관리합니다.
  • Skype Online 또는 Skype를 호스팅하고 Microsoft 서버 (... onmicrosoft.com)를 사용하는 Office 365의 일부로 제공됩니다.
  • Skype Online / Server Hybrid 는 Skype Online (Office 365)과 SfB Server 2015의 전제 배포를 결합합니다.

 

On-Premise deployment: 온 - 프레미스 배포 :

 SfB는 회사의 전체 IT 인프라의 일부로 온 프레미스 (On-Premise)에 구축 될 수 있습니다.  장점은 모든 것이 사내에 위치하고 관리되고 통제된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Office'응용 프로그램, '연락처'및 보안 정책을 비롯한 기업의 IT 인프라에 훨씬 쉽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Lync 배포를 유지 관리하고 지원해야합니다.

위 그림은 화상 회의, 웹 및 오디오 회의, VIS, 인스턴트 메시징 (IM), 응용 프로그램 공유 및 PBX 대체 및 / 또는 통합을 지원하는 일반적인 온 - 프레미스 Skype for Business 2015 배포의 서버를 보여줍니다.

또한이 다이어그램은 에지 풀, 역방향 프록시 및 ADFS 프록시를 통해 Skype for Business 환경에 대한 외부 트래픽 및 프로토콜을 알려줍니다. 의도적으로 SfB On-Premise 환경에서 다양한 서버와 해당 역할 사이의 트래픽 및 프로토콜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A / V 회의 및 응용 프로그램 공유에 사용되는 트래픽과 프로토콜을 별도의 문서로 살펴볼 것입니다.

 

Hosted SfB 2015 deployment: Hosted SfB 2015 배치 :

Hosted SfB 2015 는 On-Premise 배포와 유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차이점은 주 서버가 서비스 공급자에 의해 호스팅되고 관리된다는 것입니다. 장점은 배포 관리, 유지 관리 및 제어에 전담 지원 직원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또한 '사무실'응용 프로그램, '연락처'및 보안 정책에 액세스하기 위해 회사 IT 인프라에 통합 될 수 있습니다.

위의 다이어그램은 화상 회의, 웹 및 오디오 회의, IM, 응용 프로그램 공유 및 PBX 대체 및 / 또는 통합을 지원하는 일반적인 Hosted SfB 2015 배포의 서버를 보여줍니다.

또한이 다이어그램은 에지 풀, 역방향 프록시 및 ADFS 프록시를 통해 서비스 공급자 Skype for Business 환경에 대한 외부 트래픽 및 프로토콜을 알려줍니다. 또한 On-Premise SfB 사용자와 서비스 공급자 간의 트래픽 및 프로토콜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이는 서비스 제공 업체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각 SfB 서버의 위치에 따라 서비스 공급자와 온 - 프레미스 환경 내 또는 사이에 트래픽 및 프로토콜을 표시 할 수 없습니다.

 

Skype Online or Office 365 deployment: Skype 온라인 또는 Office 365 배포 :

Skype Online (또는 Office 365의 일부로 제공)은 Microsoft Azure 클라우드에 의해 호스팅되고 Microsoft Azure 클라우드를 사용합니다. Skype UC 엔드 포인트 클라이언트가 로그온하는 가입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각 Skype Online 고객이 자신의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충족시킬 수 있도록 충분한 인터넷 대역폭과 충분한 대역폭이 필요합니다.

위의 다이어그램은 화상 회의, 웹 및 오디오 회의, IM 및 응용 프로그램 공유를 지원하는 일반적인 Skype Online 배포의 서버를 보여줍니다.

 

Skype Online/Server Hybrid deployment: Skype 온라인 / 서버 하이브리드 배치 :

Skype Online / Server Hybrid 는 Skype Online (Office 365)의 이점과 Skype의 On-Premise 배포를 결합합니다. SfB Server 2015 (및 Lync Server 2013)에서 지원되는 SfB On-Premise 배포를 통해 Skype Online 배포를 '연합'하는 조직이 포함되므로 동일한 SIP 도메인을 온라인 및 온 - 프레미스에 모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따라서 조직 내의 SfB 사용자는 클라우드에서 Skype를 사용하거나 Skype를 On-Premise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하이브리드 배치를 통해 Skype Online 사용자는 PSTN 연결과 같은 사용 가능한 Skype On-Premise 인프라에 액세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다이어그램은 화상 회의, 웹 및 오디오 회의, IM 및 응용 프로그램 공유를 지원하는 일반적인 Skype Online / Server Hybrid 배포의 서버를 보여줍니다.

 

SfB 2015 Servers, Roles and Functions: SfB 2015 서버, 역할 및 기능 :

SfB Server 2015는 작동하기 위해 여러 가지 외부 구성 요소를 사용합니다. 이들은 서버 및 운영 체제, 데이터베이스, 인증 및 인증 시스템, 네트워킹 시스템 및 인프라 스트럭처 및 전화 PBX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시스템으로 구성됩니다.

Skype for Business Server 2015는 Standard Edition과 Enterprise Edition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이 두 버전은 조직 요구 사항 및 예산에 따라 다양한 배포 옵션을 허용합니다. 두 버전 간 기능은 비슷하지만 Enterprise Edition은 Standard Edition에서 지원되지 않는 고 가용성 및 재해 복구와 함께 확장 성을 높이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Enterprise Edition은 Standard Edition과 비교하여 더 많은 투자와 더 많은 사양 구성 요소를 필요로합니다.

SfB Server 2015는 모듈화되어 있으며 여러 가지 특정 역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역할 중 일부를 여러 서버에 결합하여 내결함성과 고 가용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서버에 걸쳐 결합 된 경우이를 풀 (Pool) 이라고합니다. 예를 들어 고 가용성을 필요로하는 대규모 조직에서는 SfB Server 2015 Enterprise Edition을 사용하고 프런트 엔드 풀의 여러 서버에 프런트 엔드 역할을 배포하고 백 엔드 SQL 풀에있는 데이터베이스에 대해 미러 된 여러 개의 백 엔드 SQL 서버를 배포 할 수 있습니다. SfB Server 2015 Enterprise Edition에는 전용 백엔드 SQL Server 또는 풀에서 전체 SQL이 필요합니다.

또는 조직에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도입하고자하는 SME는 여러 역할을 하나의 서버에 결합 할 수있는 SfB Server 2015 Standard Editio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tandard Edition은 프런트 엔드 서버와 함께 SQL Server Express를 자동으로 설치하고이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Skype 정보를 저장합니다.

SfB Server 2015 Standard Edition은 모든 구성 요소를 단일 서버에서 호스팅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진입 점을 제공합니다. 외부 연결이 필요한 경우 에지 서버를 추가해야합니다. SfB Server 2015 Standard Edition은 프런트 엔드 풀 페어링도 지원하므로 여러 서버와 사이트에 걸쳐 복원력이 향상됩니다.

따라서 중소 기업은 일반적으로 SfB Server 2015 Standard Edition을 프런트 엔드 서버 역할을하는 단일 서버에 배포 할 수 있으며 중재 서버, 영구 채팅 서버, 모니터링 및 보관 서버와 같은 공동 배치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Enterprise Voice를 사용하기 위해 외부 연결 용 에지 서버와 SIP-PSTN 게이트웨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함께하면 A / V 및 웹 회의, IM 및 현재 상태, 응용 프로그램 공유 및 엔터프라이즈 음성을 SME에 제공하기에 충분합니다.

 

발췌 : https://www.c21video.com/technical-papers/skype-for-business/part-1--how-sfb-can-be-deployed

728x90

+ Recent posts